반려동물의 골절과 통증 부위 처치를 보조하는 기구가 새롭게 출시됐다. 스플린트와 보조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주)온힐이 최근 신소재를 활용해 반려동물의 골절 및 통증 부위의 처치를 보조하는 2in1 스플린트&보조기 ‘펫픽스(Petfix)’를 출시한 것이다.
펫픽스는 Pre-mold 타입과 벨크로밴드를 사용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해부학적 구조에 맞춰 빠른시간 내에 처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숙련자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친환경 생분해, 저온가공성 우수
온수·드라이기로 쉽게 성형 가능
특히, 저온가공성이 우수하여 온수·드라이기 등으로 쉽게 성형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환자에 맞춰 더 정확하게 기구를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확보된 에어매쉬 및 외관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친환경 생분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질환을 감소하고 체내 흡입 시 잔존물질을 최소화하는 장점도 갖췄다.
펫픽스는 출시와 동시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과 센터급 동물병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판매 활성화는 물론, 해외 수출까지 기대되는 대목이다.
㈜온힐 펫메디칼사업부는 또한 펫픽스의 후속 제품인 펫픽스케어(Petfilx Care)를 준비 중이다. 펫픽스의 프록시웨이브 기술을 이용해 골절 및 통증 부위에 착용 시 통증 완화 및 회복 기간을 단축해주는 제품이다. 10월 출시 예정인데, 펫픽스 사용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우선 런칭된다.
한편, 최근 입원 반려동물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 MobiCARE +Pet’에 이어 펫픽스까지 출시한 온힐 측은 앞으로도 고도화된 기술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반려동물 의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펫픽스 문의(판매대리점) : ㈜에이팜(02-6927-5475)
*MobiCARE +Pet 프로모션 문의(선착순 10개 동물병원) : 032-832-5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