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모든 동물병원을 위한 산소치료 펫케이지 시스템 `동안`
옥서스인터시스템, 산소치료 펫케이지 시스템 ‘동안(動安)’ 개발 및 시범 운행
옥서스인터시스템이 1~2인 동물병원을 포함한 모든 동물병원에 설치 가능한 산소치료 펫케이지 시스템 ‘동안(動安)’을 개발하고 시범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안’은 FiO2ICU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한 마리의 반려동물 환자를 위한 산소치료 펫케이지 시스템이다.
FiO2ICU 시스템은 동물병원 입원장에 빌트인 설치되는 제품으로 동물의 상태에 따라 단계별로 입원장 내부의 산소농도를 조절하고 설정한 농도를 유지하는 시스템이다. 여기에 산소 처방 데이터 출력, 양압 기능을 통한 세균 침입 방지, 헤파필터를 통한 무균화 공기 유입 기능도 있다. 주로 대형동물병원에 설치되는 시스템이다.
옥서스는 대형동물병원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병원에서 ‘산소공급기를 이용한 산소치료’가 가능하도록 FiO2ICU 시스템을 적용해 ‘동안(動安)’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동안(動安)은 동물의 안정이라는 뜻이며, 모든 동물병원에 ‘산소치료 가능 환경’을 만들어 동물이 편안한 호흡 환경에서 회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이름이다.
‘동안’ 펫케이지의 산소발생기는 일체형이다. 따라서, 동물병원 내 어느 곳에도 설치할 수 있고, 별도의 설치 조건이 필요하지 않다.
일체형 산소발생기는 기존 산소발생기와 마찬가지로 ‘90%의 고순도 의료산소’가 공급된다고 한다.
옥서스인터시스템은 “반려동물의 수술이나 입원, 호흡 등에 관한 보호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호흡기 질환 및 수술, 입원 후 회복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산소치료 펫케이지인 ‘동안’을 개발하여 시험운행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동물이 숨부터 편하게 쉬면서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여건상 기존 제품 설치가 어려웠던 소형 동물병원들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옥서스인터시스템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전화 문의 : 02-1661-8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