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애니팜이 스페인 카탈리시스社와 계약을 체결하고 동물병원 전용 제품 런칭에 나선다.
카탈리시스사는 1989년 스페인에서 설립된 생명공학 회사로 첨단 분자활성화기술(MAT)을 적용해 인체 및 동물용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곳이다.
특히, 모든 제품은 분자활성화 과정을 거쳐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항산화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므로, 장기간 투여 시에도 부작용이 없고 기존 치료법의 효율도 높여준다.
곧 출시될 카탈리시스사의 11종 보조제는 인체용 제품과 동일한 성분이다. 면역력을 증강해주는 비우시드(VIUSID) 등은 최근 스페인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보조제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날로프(RENALOF)는 요로결석 예방, 오콕신(OCOXIN)은 종양 보조제, 폴렉스(FOLREX)는 관절 보호제, 칼시스(KALSIS)는 뼈 건강 유지, 카미날(CARMINAL)은 위장질환 보조제, 오벡스(OBEX)는 비만 반려동물을 위한 체중 감량제, 다이아멜(DIAMEL)은 당뇨병 보조제, 알저(ALZER)는 치매 관리 보조제, 카디올리(KARDIOLI)는 심혈관질환 보조제, 아스립(ASBRIP)은 호흡기질병 보조제다.
카탈리시스 11종 제품들은 상호 병용투여를 통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예를 들어, 면역증강제인 비우시드와 종양 보조제 오콕신을 병용투여하면 효과가 높아지는 것이다.
11종 제품 모두 동물병원 전용으로 출시되어 수의사의 정확한 지도하에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삼양애니팜은 카탈리시스사의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 치료 보조제 11종 런칭을 시작으로반려동물용 제품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보강할 예정이다.
㈜삼양애니팜 관계자는 “카탈리시스 제품은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효능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기존 치료제와 병용 시 치료 효과가 향상되고 빠른 회복을 도와줄 수 있다”며 일선 동물병원의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