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전문 진단검사센터 네오딘 바이오벳이 반려동물 주요 전염체에 대한 PCR 검사를 전면 개편했다.
네오딘 바이오벳 측은 “3년간 개발하고 국내 최초로 이중 검증까지 시행한 70여 종의 전염병에 대한 realtime-PCR 서비스를 2월 1일부터 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세트검사와 70여 종의 단일검사를 제공하며, 검사 항목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현재 개 60종, 고양이 49종 등 총 71종).
특히, 전국 주요 대도시 당일 KTX 특송과 서울지역 달빛수거 서비스, 주말 검사 등을 통해 더욱 빠르게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유연한 학술 상담, 부담 없는 재검사 의뢰(양성 검체 1회 검사 무료),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네오딘 바이오벳은 반려동물 주요 전염체 PCR 검사 개편을 기념하여, 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PCR 세트검사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시행할 수 있다.
네오딘 바이오벳 관계자는 “앞으로 네오딘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정확한 동물 전염병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반려동물 PCR 검사와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안내 및 자료를 원하는 수의사는 네오딘 고객지원실(1661-4036)로 전화 문의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네오딘’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