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가 반려동물 심장질환 진단을 주제로 ‘심장질환 도장깨기’ 웨비나를 개최한다.
총 2개의 강의로 구성된 ‘심장질환 도장깨기’ 웨비나에서는 고양이 심장질환(1탄), 개 심장질환(2탄)을 연이어 다룰 예정이다.
‘1탄: 고양이 심장질환’ 웨비나는 오는 6월 17일(목)에 방영된다.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강의신청 바로가기)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양이 심근증의 주요 표현형을 다룬다. 정확한 진단을 위한 2020년 ACVIM(미국수의내과학회) 가이드라인을 소개한다.
또한, 임상에서 검사가 간편한 심장 바이오마커(NT-proBNP)의 활용법을 실제 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 수강 후 종료설문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글로벌 동물용진단기기 전문기업인 ㈜바이오노트는 형광면역측정장비 Vcheck로 검사 가능한 심장 바이오마커(NT-proBNP)를 작년에 출시하여, 국내외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오노트 측은 “하반기에는 개와 고양이에서 유용한 Troponin I를 추가로 출시하여 심장마커 패널을 종합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웨비나 및 Vcheck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노트(031-211-0516)에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