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솔루션·장비 전문기업 제이피아이헬스케어(대표 김진국)가 동물용의료기기 제품군에 최신 S/W를 개발하여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피아이헬스케어는 “동물전용 영상장비를 제어하고 패널 검출기에 의해 생성된 진단 이미지를 획득, 조정, 전송할 수 있는 특수 모듈을 갖춘 전문 이미지 뷰어 소프트웨어 개발을 최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상장비 분야에서 유수의 글로벌 기업과 공급계약을 맺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곧 출시될 Examvue Duo는 사용자에게 3D 삽화 이미지 형태의 부위별 Exam Positioning guide 및 X-ray 레퍼런스 영상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촬영을 돕는다.
ExamVue Duo는 터치스크린 환경을 고려한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GUI를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작업으로 신속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획득한 촬영 이미지를 진단에 적합한 최상의 영상 결과로 모니터에 보여준다.
특히, 동물 진단을 위해 20여 종의 다양한 ‘분석·측정 도구’을 제공함으로써 수의사가 보다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Axial Angle, Clock Face LAT / VD, Cross Angle, Liver Size, Middle Angle, Norberg Angle, Percent Coverage, Spine Labeling, TPA, Vertical Discrepancy, VHS, DR Hoof, Hoof Pastern Axis).
한편, 1980년 정원정밀공업으로 시작한 제이피아이헬스케어는 올해 창립 41주년을 맞이했다.
제이피아이헬스케어 측은 “지속적인 시장 변화에 발맞춰 혁신적이고 선도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기업임을 입증해 나아가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제품을 주목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이피아이헬스케어 문의 : 070-4445-4562, 02-2108-2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