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수의사를 위한 신장 질환의 엘리트 관리법은` 1월 13일 웨비나
헨리유 수의사 초청 강연..반려동물 아미노산 신장영양제 아미나바스트 소개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반려동물 신장질환 관리법을 조명하는 무료 웨비나가 개최된다.
‘임상수의사를 위한 신장 질환의 엘리트 관리 웨비나’를 주제로 열릴 이번 웨비나는 오는 1월 13일(목) 오후 9시에 개최된다. 글로벌 수의학 웨비나 플랫폼인 VETSCOPE를 통해 방영된다.
연자로 나선 헨리유 수의사(DVM. MSc, MBA)는 수십년간 미국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한 동물병원 경영 전문가다.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등 각국에서 활동하며 수의학 및 병원경영을 강의하고, 북미수의사면허시험 출제위원으로도 활동했다.
헨리유 수의사는 동물병원에서 만나는 주요 질환 중 하나인 신장질환의 치료와 예방적 관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장질환의 기초부터 질환 단계별 측정 지표, 관리 방법까지 함께 다룬다.
이번 웨비나를 주관하는 ㈜이글벳은 반려동물 위한 아미노산 신장영양제 아미나바스트(AminAvast®)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미노산·펩티드 복합체 AB070597 성분을 함유한 아미나바스트 영양제는 신장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성분들로 구성됐다.
기호성이 높아 식욕이 떨어지는 만성신장병 환자에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고, 모든 IRIS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글벳 관계자는 “아미나바스트는 이번 웨비나 이후 곧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며 웨비나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