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동물병원 접수·수납 키오스크 우리엔 we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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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용 영상장비/솔루션 전문 기업 ‘우리엔(www.woorien.com, 대표 고석빈)’이 많은 동물병원이 흔하게 겪는 인건비, 채용, 공간 이슈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했다. 국내 최초로 전자차트와 연동해 보호자 스스로 접수와 수납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 wemanager를 출시한 것이다.

wemanager는 단순 물품 판매 키오스크가 아니라 EMR 서비스를 더 폭넓게 활용해 접수·수납이 가능한 키오스크 신제품이다. 최근 동물보건사 배출, 최저임금 인상 등의 이유로 많은 동물병원이 인건비 부담과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Wemanager는 365일 24시간 근무할 수 있고 5년 약정 계약 시 월 10만 원대로 사용할 수 있다(3년 약정 시 월 20만 원대).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고, 스탠드와 카운터 유형으로 병원의 상황에 맞게 배치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우리엔 측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24인치의 큰 화면과 직관적인 메뉴로 제작했으며, 접수와 수납의 단계를 최소화해 고령의 보호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언텍트 시대에 걸맞은 변화이며, 타인과 대면을 꺼리는 젊은 세대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wemanager는 1월 4일 정식 출시됐고, e-friends를 시작으로 PMS365, PMS 1.0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문의방법은 ‘카카오톡 채널 우리엔(http://pf.kakao.com/_jycxcK)’와 ‘우리엔 홈페이지(http://www.woorien.com/inqui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동물병원 접수·수납 키오스크 우리엔 we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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