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를 위한 원스톱 경영 지원 플랫폼 서비스를 내건 ‘알로벳(AlloVET, 공동대표 이용규·나응식)’이 오는 5월 31일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수의사들의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한 2022 알로벳 런칭 세미나’에는 황철용 서울대 수의대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아시아수의피부학전문의로 후배 전문의를 양성하고 있는 황철용 교수는 “피부질환 중 알러지성 피부질환 관련 이슈를 공유하고자 한다”며 “저년차 수의사분들과 피부 진료가 많은 동물병원의 수의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런칭 세미나는 무료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이벤터스’ 내 전용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런칭 세미나 수강생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전원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응식 알로벳 공동대표는 “대한민국 수의피부학의 대가이신 황철용 교수님이 이번 세미나에 함께 해주셔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수의사들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고의 수의학 연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로벳은 ‘Be Allo, Better Vet Clinic’ 이라는 슬로건으로 수의사가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원스톱 경영 지원 플랫폼이다.
알로벳 측은 수의업계의 파편화된 교육서비스 및 커뮤니티 인프라를 재정립하고 정보의 비대칭성을 바로잡기 위해 수의사가 직접 기획하여 런칭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알로벳은 오는 8월 정식 런칭 예정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