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 진단학 분야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공휴일과 주말까지 장비 교체 서비스를 도입한다.
올해 2월 반려동물사업을 전면 직영화 체제로 전환한 IDEXX는 “한국 시장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월 3일부터 장비 교체 서비스를 공휴일을 포함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IDEXX는 지난 7월 안정적인 장비 이용 및 예상치 못한 장비 관련 이슈에 긴밀하게 대응하기 위해 장비 교체 서비스를 토요일까지 연장한 바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객 지원 향상을 위해 서비스 확대 적용 시기를 9월로 당겨 일요일 및 공휴일까지 IDEXX 장비 관련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IDEXX 장비 교체 서비스는 부분 수리가 아닌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전체 교체 서비스다. 글로벌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문 테크니션으로부터 검증된 기기로 전체 교체를 받을 수 있는데, 일선 동물병원에서 이 서비스를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단, 추석과 설날 명절 연휴 3일(명절 당일, 전날, 다음날)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이를 제외한 명절 대체 휴일에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적용 가능 장비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아이덱스 학술지원센터(080-7979-133)나 아이덱스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XX는 “앞으로도 최첨단 원내 진단기기 관련하여 유연하고 향상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혈액학 웨비나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가치 제공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3탄은 ‘혈소판’을 주제로 9월 5일(월) 오후 9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