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재수화(Rehydration)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액상사료가 국내에 출시된다.
동물병원 전용사료 공급 기업 케이비엠약품(KBM약품, 대표이사 김병유)이 영국산 프리미엄 액상사료 오랄레이드(Oralade)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이는 것이다.
Oralade 시리즈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 판매 중이며, 우리나라에는 GI Support와 RF Support 두 제품이 출시된다.
Oralade GI support는 구토, 설사 등으로 인한 환자의 탈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급성 위장관장애, 출혈, 위장관 수술 전후, 식욕부진, 중환자 회복에도 사용할 수 있다. 수분, 전해질, 기능성 아미노산 및 포도당이 조합되어 있어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회복에 도움을 주며, 특히 기호성이 높아 자발적인 수분섭취도 가능하다.
Oralade RF support는 만성신장질환(CKD, 만성신부전) 및 비뇨기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묘들을 위한 제품이다. 음수량이 부족한 고양이들의 수분섭취를 높여주고, 필요할 때 영양공급을 할 수 있다.
케이비엠약품은 “반려묘에게 신장질환 및 비뇨기질환은 매우 흔하다”며 “음수량 부족과 농축된 배뇨를 하는 고양이의 습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에 수분섭취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자발적인 음수를 하게 하거나 주사기 또는 피딩튜브를 이용해 급여할 수 있다.
케이비엠약품은 “노령동물과 수술 전후 회복을 필요한 모든 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는 고영양 액상사료 엔케어프로(N-Care Pro)와 이번에 출시한 Oralade GI/RF support를 통해 국내 모든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과 행복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