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외이염 최신 치료 트렌드는’ 넵트라 웨비나 6월 23일 개최
엘랑코 넵트라 출시 1주년 기념 무료 웨비나, 송치윤 원장 초청 강연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 넵트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외이염의 최신 치료 트렌드를 전할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는 6월 23일(금) 오후 9시 아이해듀 플랫폼에서 방영될 넵트라 출시 1주년 기념 웨비나는 송치윤 수원24시바른동물의료센터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2022년 출시된 외이염 치료제 넵트라(Neptra)는 장기지속형 외이염 치료제로 주목받고 있다. 한 번 투약하면 한 달여간 효과가 지속되는 편리한 치료방식을 제시한다.
매일 투약하며 귀를 청소해줘야 하는 기존 외이염 치료와 달리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의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다.
항생제, 항진균제, 소염제를 모두 함유한 성분으로 외이염에서 흔히 발견되는 세균과 진균 모두에 치료효과를 보인다.
이번 강연에서는 개 외이의 해부·생리학적 특징부터 외이염 치료의 대원칙을 다시 한 번 조명하는 한편, 장기지속외이염 치료제 넵트라의 실제 사용후기와 활용팁을 전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강의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며, 수강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사전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