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VIP동물의료센터 CASE CONFERENCE 7월 9일 개최
호텔리베라에서 개최...수의사 250명 선착순 접수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VIP동물의료센터가 7월 9일(일) 제1회 VIP동물의료센터 CASE CONFERENCE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VIP동물의료센터에서 있었던 증례와 최신 치료 경향의 적용사례로 구성됐다.
내과·외과·영상의학과·한방재활 등 총 13명의 수의사가 치료 케이스를 발표하며, VIP반려동물암센터 임윤지 원장과 VIP심장신장센터 김성수 원장의 특강도 마련되어 있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번 케이스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다. 단, 행사장 인원 제한 관계로 250명만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접수 기간 : ~ 6월 28일).
추첨을 통해 순금 행운의 열쇠,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당일 현장 참석이 어려운 경우, 교육 플랫폼 인벳츠(INVETS)를 통해 7월 15~16일 양일간 무료 VOD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VIP동물의료센터 최이돈 대표원장은 “그동안 타 동물병원 원장 및 수의사를 대상으로 각종 세미나를 개최해 왔지만, 더욱 규모를 확대한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어 의의가 크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지역 동물의료 발전과 임상 교류에 큰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