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비피더스균 합제에 개선된 가격경쟁력 갖춰
소장∙대장 건강 및 면역증진, 설사증상개선, 아토피 관리 등 다양한 기대효능
소장과 대장의 건강을 함께 생각한 반려동물용 종합 장 보조제가 출시됐다.
㈜에스틴은 23일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함유한 신제품 「리얼비피더스」를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스틴 마케팅팀장 전형우 수의사는 “이제까지의 유산균 제품은 소장건강에 치우쳐 있어 보호자들이 절반의 만족에 그쳤지만, 「리얼비피더스」는 유산균은 물론 대장에서만 관찰되는 비피더스균을 다량 함유해 소화기관 전체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제품”이라며 “장 건강∙면역증진 뿐만 아니라 설사증상 개선, 아토피∙알러지 관리, 분변상태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기존 출시된 제품보다 30%이상 저렴한 가격경쟁력도 장점이다. ㈜에스틴은 프로바이오틱스에 관심있는 보호자들의 가격장벽을 감안하여 「리얼비피더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형우 수의사는 “「리얼비피더스」는 편성혐기성균인 비피더스균의 생존을 고려한 특수 설계를 도입하고 위산∙담즙산에 저항성이 높은 균주를 선발함으로써 60억마리 이상의 유산균∙비피더스균이 목적 소화기관까지 효과적으로 도달한다”면서 “기호성이 높고 투여가 편리한 점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에스틴은 신제품 「리얼비피더스」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효능과 가격경쟁력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것. ㈜에스틴 관계자는 “「리얼비피더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고려한 전략상품”이라며 “동물병원 전용제품인 ‘덴케어벳’에 이어 연타석 홈런을 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