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벳, 말 태반 추출물 이용한 반려동물 영양제 JBP 플라센타 EQ 출시
인지기능장애 증상개선, 식욕 및 활력 증진, 탈모증상 개선, 관절염 증상 개선에 도움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대표이사 박대우)이 반려동물 기능성 영양제 JBP 플라센타 EQ를 출시했다. JBP 플라센타 EQ는 현재 미소몰(https://www.misomall.com/)에서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다.
JBP 플라센타 EQ는 리퀴드와 파우더 2가지 형태 제품이 있다. 현재 국내에는 리퀴드 제품만 판매 중이며, 파우더 형태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이다.
그린벳은 “플라센타(태반, placenta) 추출물을 의약품, 화장품, 영양제의 형태로 사용한 역사는 매우 오래되었으며, 태반 요법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말 태반을 이용한 인체용 영양제와 화장품이 건조한 피부와 피부 노화방지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말 태반 추출물을 이용한 JBP 플라센타 EQ는 고함량의 폴리/올리고 펩타이드, 아미노산, 사이토카인, 미네랄, 비타민을 함유한 새로운 형태의 반려동물 기능성 영양제다. 일본에서 처음 소개되었으며, 많은 논문과 케이스 리포트로 다양한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지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인벳츠를 통해 송출된 Katsuki Azemoto 수의사의 웨비나에 따르면, 일본 수의사들은 개와 고양이의 인지기능장애 증상개선, 식욕 및 활력증진, 탈모증상 개선, 관절염 증상 개선을 목적으로 JBP 플라센타 EQ를 사용한다고 한다. 일본에서는 수의사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다양한 증상에 플라센타 테라피를 적용하고 있다.
JBP 플라센타 EQ 리퀴드는 2~3일 한 번씩 투여하나, 경우에 따라 일정 기간 매일 투여하는 등 수의사의 판단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증상이 완화됐거나, 예방목적으로 사용할 때는 파우더 형태가 주로 이용된다.
그린벳은 “JBP 플라센타 EQ는 보존제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고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어 여러 가지 처방 요법과 병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형태의 반려동물 기능성영양제 ‘JBP 플라센타 EQ’에 대한 문의 및 자료요청은 그린벳 마케팅전략팀(031-260-9190)이나 각 지역 영업담당자에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