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장교·공중방역수의사 대상 정형외과 실습교육 개최한다

조규만 수의정형외과 아카데미, 12월 17일 수의장교·공중방역수의사 대상 Dry Lab 개최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조규만외과동물병원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수의정형외과 아카데미를 연다.

오는 12월 17일(일) 부천시 조규만 수의정형외과 아카데미에서 열릴 ‘Easy Vet O.S. Beginners Course’는 현역 수의장교 및 공중방역수의사, 수의병 등 국방 의무를 이행하는 수의사들이 참여할 수 있다.

뼈의 구조와 치유원리, 골절기구의 기본적인 사용법 등에 대한 이론교육과 함께 앞다리 및 뒷다리 골절모델을 활용한 Dry Lab 실습이 이어진다.

골절모델은 3D 프린팅으로 제작한다. 요척골 골절과 상완골 외측과 골절, 대퇴골 원위부 골절, 경골 골간 골절을 다룬다.

조규만 원장은 “지난해 수의대생 대상 실습교육을 개최한데 이어 올해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수의장교와 공중방역수의사 분들이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3D 프린팅 모델을 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참가비만 받고, 본원에서 수련한 수의사들의 재능기부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라딕스(구 도이프)와 ㈜더블유메디텍이 후원한다. 온라인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벳 커뮤니티 행사·세미나·학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의장교·공중방역수의사 대상 정형외과 실습교육 개최한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