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동물용 아텔로콜라겐 브랜드 ANYSEAL(애니씰)
타입1 아텔로콜라겐 사용한 애니씰 C 출시...애니씰 C 덴탈콜라겐 출시 예정
반려동물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더셈펫바이오가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ANYSEAL(애니씰)’을 런칭했다.
‘ANYSEAL(애니씰)’은 최근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의학 원료인 ‘타입1 아텔로콜라겐(atelocollagen)’을 다양한 전문가와 수의사들이 연구를 통해 탄생시킨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다.
현재 인대, 힘줄, 관절, 근육의 근골격계 병변의 치료 및 예방을 위한 ‘ANYSEAL C(애니씰 C)’가 출시됐으며, 반려동물 구강 질환 및 치아 관리에 효과적인 ‘애니씰 C 덴탈콜라겐’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애니씰 C’는 반려동물의 흔한 질환 중 하나인 슬개골 탈구를 포함해 힘줄 파열, 관절염, 인대 손상 등 병변 부위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조직 보충재로, 수술 시, 수술 후는 물론 평소 관리 시에도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더셈펫바이오 측은 “최근 노령 반려동물이 늘어나는 가운데, 마취 위험이 높아서 수술이 힘들거나 달리 대안이 없어 답답했던 반려동물 가족에게 애니씰 C가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시 예정인 ‘애니씰 C 덴탈콜라겐’은 치주염, 구내염과 같은 다양한 치주질환부터 스케일링 후 주사 또는 도포 시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입 1 아텔로콜라겐’ 성분과 함량으로 주목
‘ANYSEAL(애니씰)’ 제품군이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주성분이다.
애니씰 제품의 주성분인 ‘타입 1 아텔로콜라겐’은 동물의 치주조직, 뼈, 근육, 힘줄, 인대, 장기의 80~90%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으로 조직이 손상됐을 때 보충해주면 병변 부위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학회 및 임상연구를 통해 ‘타입 1 아텔로콜라겐’이 부작용 없이 손상된 조직 회복과 재생에 큰 도움을 준다는 점이 밝혀지고 있으며, 이런 효과가 인정되어 미국식품의약국(FDA)도 ‘타입 1 아텔로콜라겐’을 원료 의약품으로 등재했다.
더셈펫바이오는 단순히 좋은 성분을 사용한 것에 그치지 않고 함량에도 집중하고 있다. 애니씰 제품군은 합성 콜라겐이 아닌 추출한 타입 1 아텔로콜라겐을 고농축으로 적용했다. ‘애니씰 C’의 경우 3%, ‘애니씰 C 덴탈콜라겐’(출시 예정)은 6%를 사용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셈펫바이오 강두한 대표는 “반려동물은 가족이라는 마음을 바탕으로 진심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물병원과 반려 가족이 믿고 쓸 수 있고,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