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2월 18일 복부초음파 실습생 선착순 모집

전북대 윤학영 교수팀과 12명 소수정예 Wet-lab 실습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2월 18일(일) 복부초음파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복부초음파 실습교육은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윤학영 교수가 진행하며, 총 12명을 모집한다.

실습 전 총 3시간 분량으로 이루어진 사전 이론강의 VOD가 제공되고, 실습 당일에는 간/비장/신장/부신/난소/자궁/방광/전립선/요도/췌장/위장관/림프절 Wet-lab을 진행한다. 이론강의를 미리 듣고 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충분히 실습할 수 있다.

특히 실습 후 30일 동안 초음파 시연 영상이 별도로 제공된다. 자유로운 복습을 통해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wet-lab은 IACUC 승인을 받은 비글 실습견으로 진행되며, 초음파 장비는 진메디칼이 지원한다(삼성메디슨 대리점).

베터플릭스의 초음파 실습은 지난해까지 총 7회 진행되며 100여 명의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이 수강했다. 수강자들은 실습에 대해 “실습 환경이 매우 쾌적했다”, “밀도 있는 실습 강의의 구성이 좋았다”, “실습 시간이 짧지 않아 좋았고, 긴 시간 동안 집중력 있게 배울 수 있었다”, “교수님과 인스트럭터들이 실습 내내 밀착 지도해주신 점이 좋았다”,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즉각적인 실습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등의 후기를 통해 큰 만족감을 나타낸 바 있다.

베터플릭스의 오프라인 실습은 인천 송도의 수의사 임상실습교육 트레이닝센터 ‘VGTC(Veterflix Global Training Center)’에서 진행된다.

소수정예로 이루어지는 만큼 대표 강사와 인스트럭터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고, 실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실습해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번 심장초음파 실습 교육의 참가 대상은 저년차 수의사 및 수의대생이다. 실습은 3인 1조로 진행된다.

실습 신청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2월 18일 복부초음파 실습생 선착순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