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이 반려동물용 소용량 수액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한동의 반려동물용 소용량 수액제 제품군은 한동 하트만 액(HD Hartman Sol.)과 한동 0.9% 식염주사(HD 0.9% Saline Inj.)다.
기존 수액제의 포장재질인 Non-PVC Bag에서 플라스틱 소용량 수액을 제조해 사용의 편리성을 도모했다.
특히, 한동의 반려동물용 소용량 수액제는 100ml 용량으로 대용량 수액의 사용 후 남는 불편함이 없고, 용기 자체에 전용 고리가 부착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안정감이 있다.
무엇보다 한동의 소용량 수액제는 KVGMP 인증 수처리 시설과 소용량 수액제 전용 생산라인에서 생산된다.
한동의 모든 공정은 국내 동물약품품질관리기준(KVGMP) 가이드라인과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있다. 국내외 관계자들이 우리나라의 우수한 동물용의약품 생산시설 견학을 위해 한동 공장을 자주 찾는 이유다.
한동은 “소용량 수액제는 반려동물을 진료하는 동물병원 원장님들이 장염, 탈수, 설사 증상에서 전해질 및 치료약물 공급, 수술, 출산 후 전해질 교정, 탈수 증상 완화 및 수분 균형 유지, 활력 회복 목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개발하여 원장님들이 믿음을 가지고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동은 1969년 설립된 동물용의약품 대표기업으로 동물의 생명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차세대 동물용의약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기업으로서 본연의 가치를 지키며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노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