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서흔수 대표)가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지키기 위한 펠유로(FELURO)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펠유로는 빠르고 간편하게 챙겨줄 수 있는 반려묘 전용 요로계 건강보조제다.
고양이 하부 요로계 질환(Feline Lower Urinary Tract Disease, FLUTD)은 요도와 방광을 포함하여 반려묘의 하부 요로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질환을 지칭한다. 그 주요한 원인 중 하나가 고양이 특발성 방광염(Feline Idiopathic Cystitis, FIC)이다.
고양이특발성방광염(FIC)은 재발의 위험성이 매우 높아 반려묘의 스트레스 요인을 낮춰주거나 반려묘 요로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제 급여를 고려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FELURO)는 자연에서 온 원료를 특별한 공법으로 추출하여 반려묘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수의사 및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펠유로는 경제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60ml 용량 액상 패키지로 출시됐다. 반려묘의 크기와 연령에 상관없이 1ml를 하루에 2번 급여하면 된다. 아울러 실온에서 24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는 “펠유로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와의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동물병원에만 공급할 예정”이라며 “반려묘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전문가와 함께 반려묘의 요로계 건강을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하여 반려묘 건강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