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유한양행, 잘먹는 영양 투약보조제 ‘와이즈벳 피에이’ 출시
건강하고 간편한 투약보조제...새우 기반 반려견용 및 연어 기반 반려묘용 출시
유한양행의 동물병원 전용브랜드 와이즈벳(Y’s VET)에서 반려동물용 투약보조제를 출시했다.
잘 먹는 영양 투약보조제 ‘와이즈벳 피에이(Y’s VET P/A)’는 ‘건강하고 간편한 투약보조제’를 컨셉으로 반려견용과 반려묘용으로 출시됐다.
‘와이즈벳 피에이’는 생육과 가수분해 단백질의 풍미와 향을 담아 기호성을 높여 투약보조간식으로 적합하다. ‘잘먹는 투약보조제’라고 불리는 이유다.
또한, 부드러운 질감으로 치아나 소화기관이 약한 개·고양이도 먹기 좋으며, 가수분해 단백질 함유로 식이알러지 가능성도 낮췄다.
반려견용 투약보조제인 와이즈벳 피에이 새우(Y’s VET P/A Shrimp)는 식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낮은 가수분해 새우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항산화, 심장,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과 오메가3도 함유되어 있다.
반려묘용 투약보조제인 와이즈벳 피에이 연어(Y’s VET P/A Salmon)는 식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낮은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EPA·DHA 등의 오메가3 지방산(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2가지 제품 모두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물 등 프리바이오틱스와 필수 아미노산 3종(L-아르기닌, L-라이신, 타우린) 및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5종도 포함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기본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유한양행의 잘먹는 영양 투약보조제 ‘와이즈벳 피에이(Y’s VET P/A)’는 동물병원 전용 제품으로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문의 : 02-828-0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