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통하는 치료공간으로..’ VIP동물의료센터 창립 20주년

창립 20주년 기념 송년의 밤 개최한 VIP동물의료센터...故김석완 원장 추모 시간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VIP동물의료센터가 2024년 송년의 밤 행사를 16일(월) 오후 6시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일부 의료진을 제외한 VIP동물의료센터 전 지점 직원들이 참석했다.

VIP동물의료센터의 시작은 2004년 VIP동물병원 동대문점 개원이었다. 지난 여름 동대문점 개원 20주년을 기념했던 VIP동물의료센터는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서 다시 한번 20주년을 축하했다. 20년 동안 VIP동물병원은 VIP동물의료그룹으로 커졌고, 동대문점 개원 시 2명이었던 직원은 300여 명이 됐다.

행사에서는 각 지점·센터별 우수직원·사원 시상식이 진행됐다(동대문점, 성북점, 서초점, 노원점, 청담점, 한방재활의학센터, 반려동물암센터, VIP동물의료그룹). 또한, 장기근속자에 대한 특별 공로패 수여식도 있었다.

올해 3월 세상을 떠난 故김석완 원장에 대한 추모 시간도 있었다.

故김석완 원장과 VIP동물의료센터의 시작을 함께했던 최이돈 원장은 “故김석완 원장의 철학이 VIP동물의료센터에 남아있다”며 “앞으로도 김석완 원장님께서 여러분들의 축복과 발전을 염원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최이돈 VIP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은 “여러분들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분들을 위해 진심 어린 헌신을 보여주셨고, VIP동물의료그룹은 신뢰와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단순히 진료를 하는 병원을 넘어 마음이 통하는 치료공간으로 성장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전문성, 열정, 흔들림 없는 자부심이 모이면 어떠한 과제도 훌륭하게 잘 이겨낼 것”이라며 “내년 새해에도 여러분과 함께라면 우리의 미래는 빛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음이 통하는 치료공간으로..’ VIP동물의료센터 창립 20주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