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반려묘 당뇨가 궁금하다면?’ 한국MSD동물약품, 캐닌슐린 웹사이트 오픈

반려동물 당뇨병 관리부터 캐닌슐린 활용법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MSD동물약품이 당뇨병을 앓는 반려견·반려묘의 보호자를 위한 캐닌슐린(Caninsulin®) 웹사이트를 최근 개설했다.

반려동물에게 당뇨병은 흔히 발생하는 내분비성 대사 질환이다. 당뇨병을 완치할 수 있는 치료법이 없는 만큼 평생 관리가 필수적이다. 장기전인 만큼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캐닌슐린 웹사이트에는 당뇨환자의 보호자가 알아야 할 반려동물 당뇨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용 인슐린인 캐닌슐린을 활용한 관리법, 펜타입 인슐린 투약기구인 벳펜(VetPen®) 사용법도 정리되어 있다.

캐닌슐린을 처방받은 보호자가 혈당을 계산해볼 수 있는 온라인 혈당계산기도 제공되어 혈당 곡선을 그리기 어려웠던 보호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한국MSD동물약품 관계자는 “당뇨 진단을 받은 반려견·반려묘의 보호자들이 반려동물 당뇨병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캐닌슐린 웹사이트를 만들었다”면서 “당뇨병을 앓고 있는 반려동물이라 할지라도 적절한 치료관리를 받고 있다면 그 기대수명은 건강한 반려동물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의 삶의 질 향상에 캐닌슐린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닌슐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닌슐린을 처방받을 수 있는 동물병원도 함께 검색할 수 있다.

‘반려견·반려묘 당뇨가 궁금하다면?’ 한국MSD동물약품, 캐닌슐린 웹사이트 오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