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포르자10, 이탈리아 자체 생산 처방식 습식사료 3종 출시
이탈리아 본사 공장에서 생산한 피부질환용 독 더모 캔 위장질환용 독·캣 인테스티널 캔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
바다생선을 주 단백질원으로 사용하는 식이역반응 전문 이탈리아 처방식 ‘포르자10’에서 습식사료 3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부질환용 독 더모 캔 및 위장질환용 독, 캣 인테스티널 캔으로 기존 포르자10 건식 처방식과 유사하게 식이역반응 가능성이 낮은 바다생선 및 연어가 주 단백질원으로 사용됐다. 또한, 각 질환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활성성분(피토케미컬)을 자체 마이크로캡슐화 공정을 통해 손상을 최소화하여 첨가했다. 고운 입자의 파테타입으로 기호성이 매우 높고, 급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포르자10의 새로운 처방식 습식제품군은 최근 이탈리아 SANYpet 본사 내에 신축·이전한 이탈리아 자체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포르자10의 국내 유통사인 ㈜벳인사이드 관계자는 “이탈리아 SANYpet사의 자체 공장에서 건식과 습식사료 생산시스템이 일원화됨에 따라 더욱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생산된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포르자10의 습식 처방사료는 효과뿐만 아니라 원료와 생산지, 생산 설비까지 고려하는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르자10 습식 처방사료 신제품은 동물병원을 개설한 수의사라면 누구나 ㈜벳인사이드 웹샵을 통해 쉽게 주문할 수 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르자10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