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식이민감증 관리를 위한 건강한 레시피의 펫푸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탈리아 포르자10의 메인터넌스(Maintenance) 일반식 제품군이 국내에 신규 출시됐다.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건강 유지를 위한 포르자10 메인터넌스 제품군은 자연산 생선 또는 방목사육 축산물을 제1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몇 가지의 엄선된 원료로 레시피를 간단하게 구성하여 반려동물이 민감해하는 원료에 대해 쉽게 파악하고 식이민감증 관리가 체계적으로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반려동물의 크기별, 나이별 제품 라인업을 갖추어 보호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반려견의 경우 소형견용 미니 제품(퍼피, 어덜트)과 중형견용 미디엄 제품(어덜트)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묘의 경우 성장기 및 임신수유기, 성년기, 중성화 고양이를 위한 3가지 선택지가 제공된다.
또한 포르자10 메인터넌스 제품의 전 생산과정에서는 친환경적인 측면이 함께 고려되었다.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 포장지를 사용하였고, 비슷한 곡물보다 재배 시 물이 30%가량 적게 필요하며 화학 비료가 거의 필요하지 않아 환경 오염을 줄일 수 있는 수수를 원료로 사용하는 등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있는 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또한 구매 이유로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포르자10 메인터넌스 일반식 제품은 현재 운영 중인 동물병원이라면 ㈜벳인사이드 웹샵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일반 소비자를 위한 구매 안내 및 자세한 정보는 포르자10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