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스템솔루션, 제주서 반려동물 줄기세포 치료 세미나 연다

3월 18일(화) 개최..줄기세포 기초부터 질병별 적용 소개


1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반려동물 첨단재생의료를 선도하는 (주)벳스템솔루션이 제주에서 첫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8일(화) 오후 2시 제주벤처마루에서 열릴 이번 세미나는 ‘줄기세포 치료, 반려동물 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줄기세포 치료 관련 최신 연구와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한다.

제주도내 수의사와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첨단재생의료에 대한 인식을 높일 기회가 될 전망이다.

‘줄기세포의 기초와 치료 기전’을 주제로 신태훈 제주대 교수가 세미나 1부의 문을 연다. 제주대 송우진 교수는 만성신장병(CKD)과 염증장질환(IBD), 건국대 KU동물줄기세포치료센터 김의진 교수가 골관절염(OA)·척추사이원반질병(IVDD)·고양이만성치은구내염(FCGS)의 줄기세포 치료 적용을 조명한다.

2부는 노화에 초점을 맞춘다. 피터페터 박준호 대표가 유전자 검사의 필요성과 항노화 진단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벳스템솔루션 구민 대표가 줄기세포의 다중목적 항노화 치료와 제주형 첨단재생의료를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보호자들도 참여할 수 있다. 줄기세포 치료의 효과와 적용 가능성,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치료 옵션, 줄기세포 치료를 받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평소 궁금했던 점을 수의사들에게 문의할 수도 있다.

벳스템솔루션은 이번 세미나에서 제주도 반려동물 첨단재생의료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주를 중심으로 한 반려동물 의료관광의 확대도 비전으로 제시한다.

벳스템솔루션 관계자는 “제주도는 관광객과 반려동물 인구가 함께 증가하고 있어 첨단재생의료 도입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주 지역 수의사들에게는 전문성을 높일 기회를, 보호자들에게는 양질의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벳스템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벳스템솔루션, 제주서 반려동물 줄기세포 치료 세미나 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