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사상충 정기 예방,한 번만 놓쳐도 위험할 수 있어`

미국 심장사상충학회(AHS), 동영상으로 심장사상충 연중 예방 중요성 강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HS심장사상충1년12개월예방해야

미국심장사상충학회(AHS, American Heartworm Society)가 ‘심장사상충 시기에 관한 진실’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공개하고 심장사상충 연중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AHS 측은 “보호자가 심장사상충이 어떻게 전파되는 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심장사상충은 모기에 의해 전파되는데, 모기는 늘 존재하기 때문에 모기의 활동 시기를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그러므로 자신의 반려동물이 언제 심장사상충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지 추측하는 것은 위험한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기는 지속적인 흡혈을 위해 따뜻한 곳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집 밖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 생활하는 반려동물도 심장사상충 감염의 위험성이 있다”며 “심장사상충 예방 스케쥴을 잘 지키는 것이 반려동물의 안전을 보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AHS는 또한 “단 한 번 예방을 거르거나 늦게 예방하는 것만으로도 반려동물이 위험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수의사들이 1년 12개월 내내 심장사상충 예방을 권장하는 것”이라며 “AHS의 심장사상충 예방 가이드라인을 잘 지켜 반려동물을 늘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동영상은 ‘심장사상충에 시기는 없다(There’s No Season For Heartworm)’라는 부제가 붙여졌으며, AHS의 Think12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동영상의 길이는 2분 6초다.

동영상보기(클릭)

 

`심장사상충 정기 예방,한 번만 놓쳐도 위험할 수 있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