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아토피 피부염의 종합적인 관리, 버박의 아토피 3 STEP!

코타방스+앨러밀+휴밀락으로 아토피 증상 완화, 재발방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530atopy1

아토피 피부염을 앓는 반려견들은 증상 재발과 그에 따른 피부장벽 파괴라는 악순환 고리에 시달린다. 가려워서 긁고, 긁어서 피부장벽이 결손되면,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염증은 악화되어 더 간지러워진다.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는 이러한 아토피 피부염의 악순환을 끊을 수 있는 3단계 관리법 ’아토피 3 STEP’을 6월 1일 전국 동시 출시한다.

버박이 제안하는 `아토피 3 STEP`은 가려움증과 피부장벽회복, 피부보습을 동시에 해결하는 관리법이다.

가려움은 코타방스 스프레이로 가라앉히고, 앨러밀 샴푸로 피부장벽을 회복시킨 후 휴밀락 로션으로 피부 수분을 채우는 방법이다.

가려움증 완화와 피부염증 개선에 탁월한 코타방스 스프레이는 의인성쿠싱증후군 등의 부작용 위험이 적고, 최근 더욱 소형화된 31ml 제형으로 출시돼 동물병원에서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ICADA(International Committee on Allergic diseases of Animals)가 2015년 코타방스를반려견 아토피 피부염의 최고등급(SOR A) 치료제로 선정할 만큼 국제적으로도 인정 받고 있다”며 “최대 260일까지 장기간 코타방스를 처방한 반려견에서 아토피 피부염의 재발률이 낮아지고 재발까지의 기간도 늘어났다는 연구결과도 보고됐다”고 설명했다.

코타방스를 활용하여 긁지 않게 만든 이후에는 손상된 피부장벽을 다시 세워야 한다.

앨러밀 샴푸가 함유한 세라마이드, 필수지방산, 콜레스테롤 등 피부지질복합체 성분이 피부 각질층의 세포간지질층을 채워주면서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피록톤올라민(Piroctoneolamine)성분은 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하고 알러지 유발물질 노출을 막아준다.

샴푸 후에는 보습이다. 휴밀락 로션의 요소,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효과를 나타낸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아토피 피부염은 일시적인 증상완화뿐만 아니라 다시 재발하지 않도록 피부장벽과 수분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코타방스 스프레이, 앨러밀 샴푸, 휴밀락 로션이 시너지를 내며 아토피 환자의 삶의 질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버박코리아는 ‘아토피 3 STEP’ 런칭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전시대와 증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 STEP 관리에 대한 보호자 순응도를 올릴 수 있는 보호자용 설명자료를 함께 공급할 방침이다.

버박코리아 ‘아토피 3 STEP’ 런칭 프로모션은 지역별 영업담당자 혹은 본사(1588-9794)에 문의하면 참여 가능하다.

강아지 아토피 피부염의 종합적인 관리, 버박의 아토피 3 STEP!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