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항생제 없는 눈물자국 제거 사료 `NP 화이트 도그`
화이트 도그 사료와 물만 급여 시 한 달 후부터 95% 효과
반려견의 눈물자국을 사라지도록 특별히 제조된 사료가 출시됐다. 북유럽 Nature’s Protection(네이쳐스 프로텍션, NP)의 화이트 도그 사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NP 화이트 도그 사료는 하얀 반려견을 위해 눈물자국을 제거하고 눈의 자극을 막기 위해 특별히 제조됐다.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 원료 선택과 배합비율로 눈물자국 제거 효과를 내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난해 6월, 반려견 눈물얼룩 제거용 물품에서 모 항생제 성분이 검출되어 문제가 된 적이 있다. 이런 항생제는 내성문제 떄문에 반려견 사료에 사용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NP 화이트 도그 사료의 경우, 주 고기원료는 양고기와 가수분해한 닭 간이며, 원료 선택과 배합만으로 눈물자국 제거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NP 화이트 도그를 판매하는 주)마야무역 측은 “눈물 구성자체를 바르게 유지시킬 수 있는 필수적인 값비싼 원료를 투입했기에 눈물 자체가 맑아진다. 따라서 피부의 탈색이나 곰팡이가 피지 않게 된다”고 밝혔다.
습식사료와 간식을 피하고, 화이트 도그 사료와 물만 급여했을 경우 급여 한 달 후부터 95%의 확률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마야무역 측은 “NP 화이트 도그 사료는 눈물자국 외에도 눈 주위 가려움증, 모피 반점, 피부 트러블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피부 관리가 필요한 하얀 털의 반려견에게 특히 알맞은 사료”라고 설명했다.
NP 화이트 도그 사료는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문의 : 주)마야무역 031-955-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