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자견의 위장관 질환 관리를 위한 `로얄캐닌 GI 주니어`

자견의 위장관 질환 관리를 위한 영양학적 솔루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oyalcanin_GI junior

자견의 위장관 질환 관리를 위한 수의사 처방식이 출시됐다. 3월 6일 출시된 로얄캐닌 GI 주니어(Gastro Intestinal Junior, 가스트로 인테스티널 주니어)가 그 주인공.

로얄캐닌은 이미 위장관 질환을 앓는 반려견을 위한 처방식 GI(가스트로 인테스티널)와 GI Low fat(가스트로 인테스티널 로우펫)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GI Junior (가스트로 인테스티널 주니어)는 1세 이하의 자견에 적합하게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GI 주니어는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 프리바이오틱스, 사탕무 과육, 쌀, 생선 오일 성분 조합으로 자견의 소화기 안정과 위장관 질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높은 에너지 밀도로 성장기에 있는 자견의 에너지 요구량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음식의 부피를 줄여서 장의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기호성이 뛰어나며 물에 쉽게 불려지도록 만들어졌다. 위장관 장애를 앓는 자견들은 체력과 식욕이 떨어지고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물에 불려서 급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함이다. 따뜻한 물을 이용하여 10~15분 정도 기다린 뒤 급여하면 된다.

급성 또는 만성 설사, 위염, 염증성 장질환(IBD), 대장염, 외분비 췌장기능 부전(EPI), 소장 내 미생물 과다증식(SIBO), 소화불량, 흡수불량, 식욕 부진, 병 후 회복기를 겪는 1세 이하의 자견에 적용 가능하다.

로얄캐닌 코리아 측은 “이번에 출시된 GI 주니어는 위장관 질환이 잦은 1세 이하의 자견을 위한 수의사 처방식”이라며 “소화 기능을 돕는 성분 구성과 더불어 자견의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놓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얄캐닌 코리아 홈페이지(www.royalcan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자견의 위장관 질환 관리를 위한 `로얄캐닌 GI 주니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