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메디칼이 반려동물의 눈, 치아, 피부를 동시에 검사할 수 있는 ‘스마트멀티스코프(SMART Multi-Scope)’와 단독 검이경(SMART ENT-Scope+)을 출시했다.
스마트멀티스코프는 기존의 스마트멀티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검이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막, 홍채, 치과, 피부 촬영이 가능하다.
Full HD(1920X1080)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과 블루 램프 기능을 통해 각막형광염색(Fluorescein dye)후 다른 장비 없이 바로 각막궤양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탈부착 가능한 렌즈를 통해 쉽게 다양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기존 제품에 비해 작동이 더 쉬워졌다는 것이 씨엠에스메디칼 측의 설명.
전력은 usb 2.0으로 가능하며, 동물병원 주요 차트와 연동된다. 또한 전자차트를 사용하지 않는 동물병원에서도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다.
단독검이경(SMART ENT-Scope+)은 기존제품(SMART ENT-Scope)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역시 usb 2.0으로 전력을 사용하며, Full HD(1920X1080)로 선명하고 밝은 영상을 구현한다. 팁 교체를 통해 피부 촬영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엠에스메디칼(02-3667-2556, 010-3764-8496, moonsik64@naver.com)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