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고양이의 성공적인 당뇨관리` 웨비나,7월 18일·7월 25일 열린다
한국MSD동물약품, 김성수 원장 초청 캐닌슐린 웨비나 개최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개와 고양이의 성공적인 당뇨관리 방법에 대한 웨비나가 개최된다.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이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7월 18일(수) 오후 9시, 7월 25일(수) 오후 9시 등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강연은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이 맡았다. 김성수 원장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수의내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뒤,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7월 18일(수) 첫 번째 웨비나에서는 개와 고양이의 당뇨관리에 관한 미국동물병원협회(AAHA)의 가이드라인과 캐닌슐린을 활용한 당뇨관리법이 소개된다.
7월 25일(수) 두 번째 웨비나에서는 실제 당뇨 환자 사례를 바탕으로 캐닌슐린 활용법과 당뇨 관리 시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이 소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각각 2시간씩 진행된다. 당뇨관리에 관심있는 임상수의사라면 누구나 이번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강의 중 실시간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채팅방을 통해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선착순으로 캐닌슐린 벳펜 스타터 키트가 증정된다. 웨비나 2회 동안 총 20명의 정답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캐닌슐린은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이 지난 2016년 출시한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 인슐린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