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비엘엔에이치,덴마크 크루제 동물전용 봉합사 국내 출시
동물전용 개발제품으로 인장력 정보 제공..침투력·매듭력 강점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비엘엔에이치㈜가 덴마크 크루제(KRUUSE)社의 동물전용 봉합사 제품을 국내에 출시했다.
비엘엔에이치는 “동물전용으로 처음 개발된 크루제 봉합사를 지난 6월 출시했다”며 “여러 동물병원을 통해 샘플링을 진행한 결과 타사 제품 대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크루제 봉합사는 사람과 다른 동물의 피부조직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는 것이 비엘엔에이치 측 설명이다.
pH 5~6 사이로 약산성인 사람의 피부와 달리, 개나 고양이의 피부는 pH 6.2~7.2로 중성에 가깝다. 또한, 동물전용으로 개발된 만큼, 개·고양이의 조직에서 시일에 따라 감소하는 봉합사 인장력 정보도 정확히 제공한다.
가령 흡수성 단사 합성 봉합사인 ‘KRUUSE PD-X’ 제품의 경우 14일 후 75%, 28일 후 60%의 인장력이 유지되며 약 180~210일 이내에 완전히 흡수된다.
비엘엔에이치는 “기존 제품 대비 침투 저항을 21% 감소시킨 바늘(A-needle)의 우수한 침투력과 실의 매듭력이 특징”이라며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동물병원에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엘엔에이치는 크루제의 Nylon, PD-X, PGA, Sacryl, Monofast 등 봉합사 제품 5종을 국내에 공급한다.
크루제 봉합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엘엔에이치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거나 02-851-7651~2로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