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er&Biosecurity] 바이엘코리아 차단방역 아카데미 4일 개최

도드람양돈농협에서 오후 3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204bayer_biosecurity

바이엘코리아 동물의약사업부(대표 정현진)가 차단방역 관련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일명 Bayer & Biosecurity 전문가 아카데미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중국 내에서 지속 확산하며 국내 유입 우려가 큰 가운데 차단방역 솔루션을 다시 짚어보는 시간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12월 4일(화) 오후 3시 도드람양돈농협에서 개최된다. 전 한국양돈수의사회 회장인 정현규 도드람양돈농협 동물병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앤서니 피어슨(Anthony Pearson)의 강의가 진행된다.

앤서니 피어슨은 동물 산업 분야에서 차단방역 전문가로 30년 이상 활동해 온 인물로 현재 랑세스의 국제 기술 자문으로 활동 중이다.

앤서니 피어슨은 이날 아카데미에서 ‘해외 사례로 배우는 차단방역 솔루션’을 주제로 약 2시간가량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바이엘코리아 측은 “방역과 소독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아프리카돼지열병의 해외 사례와 차단방역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행사에 오셔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ayer&Biosecurity] 바이엘코리아 차단방역 아카데미 4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