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위생학회 42차 학술대회,19∼20일 부산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9kosves500

한국동물위생학회의 제42차 학술발표대회가 19일(목)~20일(금) 이틀간 부산에서 개최된다. ‘동물생명존중과 동물복지를 지향하는’ 학회를 목표로 학술발표와 포스터 발표, 시상식, 정기총회 및 임원선출이 예정되어 있다.

19일(목)에는 오후 2시부터 학술행사가 시작되며, 오후 6시까지 3부에 걸쳐 학술발표가 진행된다. 20일(금)에는 정기총회, 임원선출, 현장견학이 진행될 예정이다.

1978년 창립한 한국동물위생학회는 동물질병 예방 및 축산식품 위생에 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선진 축산기반 확립과 더 나아가 친환경축산, 동물복지 및 위생적 축산물 생산체계 구축에 공헌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인접 국가인 중국, 북한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차단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양순 한국동물위생학회장은 “그간의 연구성과와 현장체험을 통해 습득한 정보를 발표하고 그 주제에 대한 열띤 토론을 이어갈 것이며, 회원 간 연구에 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42차 한국동물위생학회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한국동물위생학회 42차 학술대회,19∼20일 부산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