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OIE 사진공모전 시작…상금 800∼1500유로

주제는 `진부함을 넘어선 동물건강과 동물복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OIE_2019photo

세계동물보건기구(OIE)의 2019년도 사진공모전이 15일 시작됐다. 4월 15일(프랑스 파리 시각 기준)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상금은 800유로에서 1500유로다.

OIE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공모전은 다섯 번째 공모전이다.

올해 사진 공모전의 주제는 ‘진부함을 넘어선 동물건강과 동물복지(Animal Health and welfare beyond the cliche)’다. OIE 회원국 소속 수의사나 회원국 소속 국가에서 수의학을 전공하는 수의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우리나라도 OIE 회원국이다.

컬러사진은 물론 흑백사진으로도 참가할 수 있으며, JPEG 또는 TIFF 파일로 지원할 수 있다.

시상은 지역상과 글로벌상으로 진행된다. 지역상(Regional Prizes)는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유럽, 동아시아 등 5개 지역에 대해 선정되며 각 수상자에게는 800유로의 상금이 수여된다.

글로벌상(Global Prizes)은 OIE 회원국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을 대상으로 각각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1500유로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연락이 닿지 않으면 수상자가 변경될 수 있다.

사진공모전 시상식은 5월 26일(일)에 개최되는 제87회 세계동물보건기구 OIE 정기총회에서 진행되며, 수상자는 4월 안으로 결정될 예정이다.

OIE 사진공모전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이전 공모전 수상작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