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대상 영어회화 그룹스터디, 3월 수강생 모집합니다

보호자·동료 수의사와 이야기할 수 있는 영어회화에 초점..3월 화·목·일 클래스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사 영어회화 그룹스터디 3월 커리큘럼
수의사 영어회화 그룹스터디 3월 커리큘럼

수의사 대상 영어회화 그룹스터디가 3월 수강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참가자의 영어실력에 따라 초·중급 과정을 나누고 회화 토픽도 더욱 다양화했다.

변호사 등 전문직종과 대기업 강연 경력을 갖춘 영어강사 서정원, 서유정 씨는 올해 1월부터 수의사 대상 영어회화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2월 2기 수업에 이어서 3월에는 3기 수업이 계속될 예정이다.

수업은 매주 수의사에게 친숙한 다양한 주제들로 진행된다. 3월에는 기억에 남는 환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거나 펫티켓, 중성화수술, 펫로스 등 다양한 화제에서 활용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익힌다.

서유정 강사는 “수업 중은 물론 카카오톡으로 맞춤 첨삭을 진행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최대한 정확히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수업은 4주간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수의사들이 모이는 오프라인 그룹 스터디 4회(8시간)와 전화영어 4회(총 80분), 개인 첨삭이 함께 이루어진다.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 수업으로 진행되며 각각 3월 12일(화), 7일(목), 10일(일)에 시작된다. 3월부터는 참가하는 수의사의 영어회화 실력에 따라 초급·중급반이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서유정 강사는 “아직 영어로 말하는데 자신감이 부족한 수의사분들을 위한 화요일 초급반에서는 말하기 훈련 위주로, 다양한 표현을 알고 있지만 사용해볼 기회가 없었던 수의사분들을 위해서는 목요일 중급반에서 활발히 대화하고 표현을 다듬는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라며 관심 있는 수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수업공간 비용을 포함한 한 달 수업료는 15만원 선이다. 개농장에 구조된 개 3마리의 해외입양비용으로 전액 기부된 1기 수업료에 이어, 2기 수업료도 태안과 익산의 사설 유기동물보호소에 모두 기부됐다.

수강신청은 인터넷(바로가기)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lang2u@naver.com)로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