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수의사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이구혁 회원 등 도지사표창 수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20gyeongbuk

경상북도수의사회(회장 이규락)가 20일(수) 오전 대구 인터불고 엑스포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 및 제1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총회에는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은 ‘역대 최초 직선제’로 진행될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에 대한 회원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지난 대한수의사회 정기총회에서 대한수의사회장 표창을 받은 전상학 회원에 이어, 하봉도(영주), 위익권(의성), 이구혁(구미) 회원이 이날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영천분회(분회장 성진환) 역시 경상북도지사 표창(단체)을 수상했다. 김종수 경북도청 농축산유통국장이 시상자로 나섰다.

김병한(동물위생시험소), 신병규(문경), 이정아(경상북도), 박영민(안동) 회원에게는 경상북도회장 표창이, 김상윤(동물위생시험소) 회원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20190320gyeongbuk1
의안심의에서는 ▲2018년도 사업 실적 및 수입·지출 결산(안)과 ▲2019년도 사업 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안)이 의결됐다.

이날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의 ‘마약류 취급보고 제도 교육’으로 제1차 연수교육을 실시한 경북수의사회는 올 하반기에 반려동물과 대동물을 분리하여 제2차 연수교육을 진행한다. 2차 연수교육은 ‘경상북도 수의사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회원 단합을 위한 등반대회, 원로회원 연찬회, 대구·경북수의사 친선 테니스 대회, 경상북도수의사회장배 골프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자료제공 – 대한수의사회)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