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어르신들이 만난 행복한 사진들 보러 오세요

(사)꿈빛소금 주최 ‘제3회 행복나눔 사진전시회’ 6월 9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서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진전시회현수막2019

(사)꿈빛소금이 제3회 행복나눔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과 함께라서 지금 이 순간이 아름답습니다’를 슬로건으로 꿈빛소금 산하 봉사동아리 ‘꿈나눔동아리’의 활동을 담았다.

2015년 결성된 꿈나눔동아리는 전문사진작가와 수의사, 동물매개치료사, 사회복지사, 웃음치료사 등 다양한 직업인들이 모인 봉사단체다. 2015년 12월부터 매월 1~2회 지역 경로당 등 어르신들을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어르신들이 도우미 동물들과 상호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돕는 한편, 자연스러운 순간을 전문사진작가의 렌즈에 담아 제공하고 있다.

꿈나눔동아리는 지난 25일 미소노인주간보호센터에서의 활동에 이르기까지 총 49차례에 걸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어르신들과 반려동물의 사진을 모아 2016년과 2018년에 행복나눔 사진전시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성기창 꿈빛소금 대표는 “꿈빛소금과 꿈나눔동아리는 정기적이고 지속가능한 동물매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연계된 작은 실천으로 봉사의 참의미를 함양하면서, 동물과 어르신들이 교감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소개하고자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