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학회 추계학술대회, 10월 24∼26일 제주도서 열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909ksvs1

2019년도 대한수의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가 오는 10월 24일(목)에서 26일(토)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동물건강과 복지를 위한 도전과 과학적 접근(Challenges and Scientific Approach for Animal Health and Welfare)’을 주제로 열릴 이번 국제학술대회에서는 동물복지 향상과 질병 관련 연구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25개 심포지움이 진행된다.

대회 첫날인 24일에는 ‘what is a translational research?’를 주제로 도쿄농공대 마츠다 히로시 교수와 타나카 아카네 교수가 기조강연에 나선다.

마츠다 교수는 아토피 피부염과 신경성장인자를, 타나카 교수는 말의 전신염증반응증후군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조명한다.

이와 함께 말임상수의사회와 전남대학교 BK21플러스사업단, 수의교육학회, 가금수의사회 등이 세션을 진행한다.

25일에는 대한수의학회 총회와 함께 학술대상 수상자의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이날은 국가마우스표현형분석사업단과 한국수의역학경제학연구회, 예방수의학회, 양돈수의사회, 수의핵의학회, 전북대 가금류질병방제연구센터 등이 각각 심포지움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술대회 사전등록과 초록접수는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대한수의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10월 24~26일에 개최될 예정이었던 대한수의학회 추계학술대회가 연기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이채윤 기자 jwlee7799@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