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경기수의컨퍼런스&경기도수의사의 날,26∼27일 개최

10월 11일까지 조기등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gvma conference500

2019년도 경기도수의사의날 및 경기수의컨퍼런스가 10월 26일(토)~27일(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조기등록 기간은 10월 11일(금)까지다.

26일(토)에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학술행사가 진행되며, 27일(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학술행사에 이어 오후 6시부터 만찬 행사(경기도수의사의날)가 이어진다.

이틀 전체 일정에 참석하면 수의사 연수교육 시간 10시간이 인정된다. 분회별로 단체 등록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소속 분회를 통해 접수할 수도 있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분회에서 30명 이상 회원이 참석하면 차량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강지훈 충북대 교수, 박희명 건국대 교수, 이재훈 경상대 교수, 허수영 전북대 교수 등 수의과대학 교수와 김용선, 김기웅, 한만길, 정만복, 김태현, 안재상, 장세웅, 최춘기, 이진수, 옥선재, 장재영, 최미현, 김현욱, 최갑철, 이기쁨, 남예림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내과, 외과, 안과, 고양이, 영상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27일(일) 오후에는 5강의실에서 동물병원 경영 세션도 진행된다.

2019gvma conference table1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에 대한 대비로 소동물 임상수의사만 행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한편, 단체 참가 버스에 대한 소독 방역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로얄캐닌코리아,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힐스코리아,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한국마즈, 버박코리아 등에서 후원한다.

2019년 경기도수의사의날 및 경기수의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지속적인 발생에 따라 행사가 연기되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