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강원도 수의사의 날 개최…신창섭 대표 강원도지사 표창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출마자 한 자리에 모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208kangwon vet1

강원도수의사회(회장 박건하)가 8일(일) 원주 오크밸리 골프빌리지에서 제2회 강원도 수의사의 날을 개최했다. 강원도수의사회는 지난해부터 과거 진행됐었던 하계 임상강습회를 재현하며 회원 수의사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수의사의 날을 개최하고 있다.

제2회 강원도 수의사의 날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생으로 한 차례 연기된 끝에 이날 개최됐다.

2019년도 제3차 연수교육을 겸한 이 날 행사에서는 ▲수의사법 개정 관련 현안 설명 ▲수의사 처방관리시스템 소개 ▲ 동물백신 제조 및 관리 시스템 등 3개의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강원도 회원뿐만 아니라 김중배 전남수의사회장, 상래홍 전 서울시수의사회장, 양은범 제주도수의사회장,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허주형 한국동물병원협회장 등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출마 의사를 밝힌 예비후보가 모두 한자리에 모여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전무형 충남수의사회장, 윤재영 인천수의사회장, 이규락 경북수의사회장 등도 참석했다. 

원주시의 김기선·송기헌 국회의원, 김성호 강원도 행정부지사, 원창묵 원주시장 등 지역 정치인들이 자리해 축하를 전했다.

20191208kangwon vet2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강원도 동물보호복지 발전을 위해 힘쓴 유공자에 대한 강원도지사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이사(사진 오른쪽)는 반려동물 시책 분야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강원도지사(최문순) 표창을 받았다.

버박코리아는 지난 4월 강원도에 역대 최대 산불피해가 발생했을 때, 강원도수의사회의 산불재해 동물 무료 진료 봉사활동에 필요한 동물용의약품 등을 후원한 바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