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동물병원, 2월 15일 `크누(KNU) 반려학교` 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0120KNU3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동물병원(원장 권영삼)이 ‘2020 경북대학교 부속동물병원과 함께 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크누(KNU) 반려학교’를 개최한다.

2월 15일(토) 경북대 동물병원 2층 강의실에서 열릴 ‘크누(KNU) 반려학교’는 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살면서 생기는 궁금증을 전문가가 풀어주는 문화강좌다.

2월 행사에서는 ‘우리 아이가 자꾸 긁어요!’ (오태호 경북대 교수), ‘반려견 행동 이해하기’ (이우장 수의사)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수의사회와 한국마즈, 씨에이치디㈜ 푸르너스, 바이엘코리아가 강연과 사은품을 후원한다.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동물병원은 “앞으로 반려동물 문화교실, 크누(KNU) 반려학교를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 양육 시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겠다”며 “사람과 반려동물이 더불어 살 수 있는 문화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크누(KNU) 반려학교는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선착순 50명)하며, 이번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단,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반려동물 비동반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경북대학교 부속동물병원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접수할 수 있다.

신주영 기자 sjy1146@hanmail.net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