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리시스코리아,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 치료 보조제 11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0218CATALSYS1

카탈리시스코리아가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 치료 보조제 11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날오프를 비롯한 보조제 11종은 스페인 카탈리시스社가 개발한 반려동물용 보조제다.

카탈리시스코리아 측은 “본사인 카탈리시스는 1989년 스페인에서 설립된 동물용보조제 제조사로 첨단 분자활성화기술(MAT)를 적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부작용을 초래하는 재래식 약물요법 없이 새로운 치료법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모든 제품은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항산화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고 설명했다.

MAT 기술을 통해 항산화효과를 유도하면서 부작용 없이 더 효율적으로 효과를 이끌어낸다는 것이다.

이번에 국내에 추가로 출시된 제품인 카디올리(KADIOLI)는 노령견 심혈관 질환 예방과 심장기능, 갑상선 기능, 고혈압 및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노령견 치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저(ALZER)와 신속한 위장 점막 재생을 돕는 카미날(CAMINAL), 설사 없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오벡스(OBEX)도 국내에 출시됐다.

이 밖에도 기존에 유통되던 카탈리시스 영양제 7종도 동물병원 전용 보조제로 다시금 선보인다.

▲비우시드(VIUSID)는 면역기능 향상 및 건강증진을 ▲레날오프(RENALOF)는 비뇨기 건강 증진과 원활한 배뇨활동을 ▲다이아멜(DIAMEL)은 탄수화물 대사 기능조절로 혈액의 건강유지를 ▲아스립(ASBRIP)은 호흡기의 건강유지와 상태 개선을 ▲폴렉스(FOLREX)는 관절 건강 및 연골보호를 ▲칼시스(KALSIS)는 뼈의 건강 유지와 골절 후 회복을 ▲오콕신(OCOXIN)은 종양 수술 후 체중감소를 예방하고 허약체질 및 악액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탈리시스코리아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