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벳 연동 `인투패드` 업그레이드…12일까지 주문시 갤럭시탭 무상 제공
인투씨엔에스, 인투벳 연동 '인투패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동물병원 전자차트 IntoVet(인투벳) GE의 운영사 (주)인투씨엔에스가 인투벳 차트와 연동되는 인투패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인투씨엔에스 측은 “국내 전자차트 점유율 1위인 IntoVet(인투벳) GE의 운영사 ㈜인투씨엔에스가 IntoVet GE와 연동되는 태블릿솔루션 ‘인투패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며 “오는 3월 12일까지 인투씨엔에스 홈페이지와 전화로 사전주문을 받으며, 갤럭시탭이 무상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 사용 동물병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PC로만 가능하던 주요 기능의 연동을 강화해 DATA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인투벳 전자차트(SOAP, PACS, 진단/병성검사) 열람, 특정 차트로의 촬영 사진 삽입, 일정체크(진료일/입원일/호텔예약일) 기능이 새롭게 추가했다.
인투씨엔에스 측은 “인투패드는 무인 외래 접수, 동의서 전자서명, 미용관리, 입원/호텔관리, 동물/고객조회 등의 초기 기능만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며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는 ㈜인투씨엔에스에서 추진하는 스마트한 디지털 환경구축의 일환으로 동물병원 서비스를 한 단계 개선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투씨엔에스는 반려동물 건강수첩 기능이 탑재된 보호자용 모바일앱 인투펫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2020년 2월 현재 인투펫에 40만 명의 인증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인투씨엔에스 측 설명이다. 인투펫은 병원과 보호자 간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 구축을 이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인투패드 업그레이드 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투씨엔에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 1544-7898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