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진정국면에 접어들며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수위를 다소 완화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아이해듀가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아이해듀(http://www.ihaedu.com/)는 4월 말~5월 초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동참하고, 오는 5월 7일(목) ‘21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과 5월 12일(화) ‘개와 고양이의 사료와 영양학 기본과정’ 등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1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은 해마루 전통 시그니처 강의로, 임상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저년차 수의사들의 필수코스다. 진료에 꼭 필요한 내용과 임상 팁을 제공한다.
지난 19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 종료 설문에 따르면, 참가자의 90%가 과정에 만족했으며, 80%의 참가자는 이 과정을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이번 ‘21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은 4가지 파트(내과, 응급, 외과, 영상의학) 총 39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파트별로 부분신청도 할 수 있다.
‘개와 고양이의 사료와 영양학 기본과정’은 보호자 상담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식이 상담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이다.
아이해듀 측은 “사료와 영양학 기본과정을 통해 사료와 각종 영양소를 정확히 이해하고, 사료를 제대로 분별할 수 있는 시각을 갖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료와 영양학 기본과정 김미선 강사는 CJ제일제당 생물자원연구소(PET FOOD R&D) 재직 당시, 펫푸드 전라인을 개발 및 리뉴얼에 참여한 바 있다. 연구원으로서의 경험과 임상가로서의 경험을 강의에 녹여내 수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영양학 기본과정 참가자들은 “이 과정이 임상뿐만 아니라 자기 계발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2개 강의는 모두 위플레이스(선릉역 5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된다. 상세한 강의 일정 확인 및 과정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및 문의 | 아이해듀 www.ihaedu.com , 운영팀 070-4911-7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