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주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 한 데 있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은 사료부터 영양 정보까지 오직 고양이만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퓨리나 측은 반려묘 인구가 늘면서 사료 선택 기준이 다양해지면서 반려묘에 대한 올바른 영양학적 정보 습득에 대한 소비자들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묘의 생애주기와 건강 상태를 파악한 맞춤형 식단, 시즌별 반려묘 건강 정보 등 유익한 콘텐츠들이 제공되고, 각종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 소식 등도 신속하게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특히, 퓨리나 원 캣은 영양학에 기초한 완벽한 균형 식단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인스타그램이 반려인들에게 고양이 정보 전문 채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용한 제품 구매 정보와 전문적인 반려묘 관련 지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반려인들이 반려묘와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데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퓨리나 원 캣은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게시글 좋아요와 리그램하여 개인 SNS에 올린 다음, 퓨리나 원 캣에게 듣고 싶은 반려묘에 대한 궁금증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향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자바 칩 프라푸치노 기프티콘 2장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