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역본부 수의사 공무원 13명 채용…8∼10일 접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수의사 공무원 13명을 채용한다.

검역본부는 5월 27일, 2020년도 제1회 국가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행 계획을 공고하고, 수의주사보, 수의연구사 등 총 19명의 채용계획을 발표했다.

이번에 채용하는 수의사 공무원은 수의주사보(수의7급) 9명, 수의연구사 2명, 수의주사(시간선택) 1명, 수의주사보(시간선택) 1명까지 총 13명이다.

수의주사보는 동·축산물 검역, 가축방역 등의 수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고, 수의연구사는 수의과학기술 개발연구, 가축질병 역학조사·진단·예찰·연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김천 본부 역학조사과부터, 서울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 제주지역본부 등 근무 예정지도 다양하다.

수의주사보의 응시자격요건은 수의사면허증 소지자이고, 수의주사(시간선택제)의 응시자격요건은 수의사면허증 소지자 중 자격 소지 후 3년 이상의 경력자다.

채용은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는데, 수의주사보는 영어회화 구술 능력을 평가하고, 수의연구사는 연구적격성 심사를 받아야 한다.

시간선택제 공무원의 경우 주 20시간(사정에 따라 주 15~35시간)을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원서접수 기간은 6월 8일(월)~10일(수) 09:00 ~ 18:00다. 자세한 내용은 검역본부 홈페이지(클릭) 또는 데일리벳 리크루트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