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기부 캠페인 동참했던 한국마즈,이번에는 `덕분에 챌린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 https://kor.mars.com/)가 코로나19 확산 저지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자원봉사자 등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와 존경,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로부터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의료진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수어로 표현한다.

현재 SNS상에서 릴레이 캠페인으로 진행 중이며, 손바닥 위에 주먹 쥔 엄지를 올린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이사는 재택근무 중인 직원들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했다.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한국마즈는 지난 2월 말부터 재택근무를 시행 중이며, 많은 직원이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여 개인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동참했다.

한국마즈(유) 정선우 대표이사는 “한국마즈 어소시에잇(직원)들과 함께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다시 한번 전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가 힘이 되길 바라며, 한국마즈 전 직원과 함께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즈는 글로벌 마즈의 COVID19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며 지난 5월 25일 코로나19 전담 병원인 서울서남병원 의료진 및 의료 자원봉사자들에게 자사 제품 스니커즈와 이클립스 약 5만 개를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길고양이 보호단체를 위해 경기도수의사회 함께 3차례에 걸쳐 2.1톤의 고양이 사료를 후원하기도 했다.

내부적으로는 2월부터 선제적인 재택근무를 도입하여 정부 지침을 철저히 따르고 있으며, 직원 안전을 위해 전 직원 마스크 배부, 코로나 블루 예방 멘탈 케어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며 코로나19의 슬기로운 극복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진행 중이다. 참고로, 한국마즈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