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21일 저녁 8시

둘이 하나되는 `21day`, 매달 21일 경기도 유행가 채널에서 방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가 올해 3번째 유기동물 입양활성화 유튜브 생방송 ‘21day’를 21일(화) 오후 8시에 진행한다.

경기도가 기획한 ‘21day’는 ‘둘이 하나 되는 특별한 날’을 의미하며, 유기동물 입양 등 반려동물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매달 21일마다 방송되고 있다.

7월 21일(화) 생방송 될 세 번째 경기도 ‘21day’는 설채현 수의사가 출연해 반려동물 키우기에 대한 유익한 지식을 제공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할 때 생길 수 있는 고민에 대한 해결방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유기동물 입양 정보, 공개 입양 등 흥미로운 콘텐츠도 마련됐다.

유튜브 채널 ‘경기도 유행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생방송 시간은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 21분까지다.

이은경 경기도 동물보호과장은 “21day가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반려동물 영상콘텐츠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며 “유기동물 입양과 반려동물에 대해 궁금했던 정보들을 유튜브 생방송은 물론, 유행가 홈페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 유행가(유기동물과 행복한 가족만들기)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유튜브 생방송 21Day, ▲온라인 입양학교, ▲리얼 입양기, ▲포토 콘테스트, ▲나는 유기견이다, ▲다 물어보시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